고객 지원 서비스의 차이가
곧 품질입니다.
메일 전문가의 프리미엄 고객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기업메일 메일나라
| 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
| 308 | 12월 15일 도메인서비스 약관이 변경됩니다. | 2008-12-08 | 5734 |
| 309 | [3분기] 세금계산서 신청접수를 2008년 10월 10일(금) 마감합니다. | 2008-10-01 | 6205 |
| 310 | 10월 요금 인출일 변경안내건 | 2008-09-29 | 5556 |
| 301 | 메일 데모 서비스 서버 업그레이드에 따른 데모서비스 장애 안내 입니다. | 2008-08-26 | 6014 |
| 295 | 메일나라 TTA "GS 인증" 획득 | 2008-07-01 | 6838 |
| 292 | 메일나라 테라바이트 메일서버 서비스 출시 | 2008-05-22 | 6919 |
| 311 | 메일나라 사이트 리뉴얼 안내 | 2008-05-13 | 5468 |
| 288 | 5월 1일 근로자의날 고객지원 안내 | 2008-04-30 | 17785 |
| 286 | 4월 9일 선거일도 고객지원은 정상적으로 운영 됩니다. | 2008-04-07 | 14282 |
| 278 | [4분기]세금계산서 신청이 2008년 1월 10일(목) 마감됩니다. | 2008-01-02 | 14159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