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지원 서비스의 차이가
곧 품질입니다.
메일 전문가의 프리미엄 고객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기업메일 메일나라
| 번호 | 제목 | 작성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
| 56 | 2004년 3분기 세금계산서 신청이 10/15일 마감됩니다. | 2004-10-04 | 8145 |
| 50 | 메일서비스및 서버 업그레이드 건 | 2004-09-20 | 7729 |
| 47 | 메일용량을 10배로 증설하여 1G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| 2004-07-12 | 8168 |
| 43 | 추가도메인 신청시 과금 건 | 2004-07-02 | 7881 |
| 53 | 2/4분기 세금계산서 신청 마감 및 7월분 발급일자 조정 건 | 2004-06-30 | 8412 |
| 39 | 한국일보 주최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| 2004-04-29 | 8778 |
| 33 | 2004년 1분기 세금계산서 신청이 4/12일 마감됩니다. | 2004-04-06 | 8584 |
| 27 | 웹메일계정이 2만개를 돌파하였습니다. | 2004-03-05 | 9011 |
| 19 | 대용량 파일을 메일로 손쉽게 전송하는 파일 전송 기능을 추가했습니다. | 2003-12-05 | 10909 |
| 16 | 메일나라가 오픈 하였습니다 | 2003-10-17 | 12504 |
